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





특히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서민대출을 쉽게 찾아볼 수 있죠.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상품권깡 등에 대한 우려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온라인 밖에 없으며 구입 시 주의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

앞에서 최근 유행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위 방법들 외에도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티켓, 하이브리드 카드 현금화 등등 정말 많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해피머니나 북앤라이프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에 비해서 할인 판매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비율이 높기 때문에 페이코 전환 수수료 자체는 높더라도 상품권을 구입하는 가격에 따라서 수수료 없이 현금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크게 신세계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북앤라이프상품권을 구입해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정말 어쩔 수 신용카드 현금화 없이 돈이 필요하다면 서민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중에는 청년/대학생을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자체가 카드를 사용해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이기 때문에 해당 금액은 고스란히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방식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에서 가장 수수료가 적고 빠르게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하자면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인데 아래에서 상품권 현금화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다뤄 신용카드 현금화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런 일은 회사를 다니다보면 비일비재하죠.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라도 엄연히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이상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동안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나 고민 상담 내용을 보면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신용 등급을 망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